Thank God It’s Friday! 오늘은 황금같은 금요일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황금같은 금요일을 말씀과 기도로 불태우는 배화 성도들입니다. 여름 속회수련회로 인해 잠시 쉬었던 금요기도회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참여하시는 성도님들의 간증이 넘치는 배화교회 금요기도회를 소개합니다.
순서는요! 먼저 함께 찬양을 부르고, 목사님이 설명해 주시는 가이드를 따라 성경을 읽습니다. 각자의 속도로 말씀을 다시 읽은 후, 그 시간에 깨닫고 결심하게 된 자신의 고백을 빈 칸에 적습니다.
그리고 돌아가면서 자신이 적은 것을 발표합니다!
그러면 각자에게 주신 은혜가 합쳐져 풍성한 부흥회가 됩니다. 각 사람에게 주시는 은혜가 얼마나 깊고 다양한지, 그리고 그것을 각자가 솔직하게 나눌 때 얼마나 풍성해지는지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언제나 화자의 마지막 인사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중은 이렇게 화답하지요.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시간에 주신 말씀을 다시 기억하며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그리고 교회의 중요한 사역과 중보해야 하는 성도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합니다. 특별한 기도제목이 있으신 분들은 속회의 속장님이나 목회자들에게 알려주세요.
웃음도 있고, 눈물도 넘치는 금요기도회는 신앙의 연륜과 상관없이 모두가 환영 받고 존중받는 자리 입니다. 하나님과, 그리고 성도들과 진정한 교제를 나눌 수 있는 곳, 배화교회 금요기도회에 모든 분들을 초대합니다!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배화교회 성도님들 모두 T.G.I.F 되시길 바랍니다. ^^